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SeeAndFeel

응접실에 한국 정보를... ... 월드컵이야기 하고 싶으나 이친구는 야구나 농구겠지!

by julio 2010. 6. 17.

미국인 Jay 가 오기로 했다. 발음이 어떤지 몰라서 오고나면 연결하기로 하고

http://www.jaminglobal.com

을 운영하고 있는데, 2년동안 라틴아메리카를 돈다고 한다. 오투바이로.~~

http://www.couchsurfing.org

 를 H에게 소개 받아 가입했는데, 하룻밤 묵어 갈 수 있냐고 물어보기에 당근! 그리고, 나서 내가 준비한 것은 우리집 거실 정리와 우리학교 학생들과의 대담회 개최. 그것에 관해서 차후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
( titicaca에 사는 R집에 여행차 갔다가 얻은 아이디어인데 이제야 실천중... 사진도 붙여둬야 되는데, 이건 C의 집처럼 집개로 줄에 매달아 둘까 생각중! 리마에 가서 재료를 구입하게 되면... 나무집게가 되어야 사진에 손상을 입히지 않을터이니...)

우리집 소개 차차하기로 하고 우선은 정리된 여기 부터 ㅋㅋ


(세계 지도상에 한국과 한국 스타일이란 반크 소개지와 한국 사진, 그리고 먹거리 사진)



(탁자에도 정보를 놓아두었다)


(거실이라 해놓고 달랑 두 장만 올리기 무엇해서 소파와 함께)
** 하지만, 집 구조가 약간 요상하여 왼쪽으로는 계단이 존재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
합판으로 막아두긴 했는데... 여차하면 내려올 수 있는 구조라 여자분이 자기엔 좀 그럴 수 있는 집이긴합니다.
저 처럼 아무곳이나 잘 적응하는 -_-
** 위자료는 모두 www.prkorea.com/start.html  에서 받은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