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Project

컴퓨터 재 설치 및 잔금 지급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0. 12.
9월30일 기증식을 할 때는 분명 프로그램이 모두 설치되어 있었다. 하지만, windows update가 하나도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나는 나머지 5대 컴퓨터 값을 줄 수 없다고 이야기 했다. 그래서 오늘에야 새롭게 설치해서 업데이트 모두해서 Edson이 가지고 와서 처리했다. 케이스 깨진 것도 바꾸고 이젠 정말 모든 준비가 다되어 있는 것이여! 한데, 키보드 나라 설정이 CloneDisk로 만든 이미지로 재설치 했음에도 컴퓨터마다 다르다니... 이럴수는 없는 것이여!

확인해보니 구버전을 사용하지 않았나 싶다. windows 7를 지원하려면 최소한 2009버전이나 2010버전은 되어야 되는데 말이다. 
http://js4eh.textcube.com/261 (정확한 해결방법인지는 결정이 나지 않았지만 선생님 컴퓨터에 내가 설치해서 확인한 뒤에 결정을 해야 될 것 같다) http://en.wikipedia.org/wiki/Acronis_True_Image

기술적 내용을 블로그에 쓰고 해야 되는데 귀차니즘에 해결을 하고 정리하는 것으로 끝내느 스타일은 좀 불편할 따름이다.

** 백신 프로그램을 공개용으로 바꾸었다.
** windows 7 와 office 2010 update가 10월10일까지 최신 업데이트 되어 있었다.




케이스에 LED가 켜지지 않는 것이 7대나 있었는데 모두 되었다. 알고보니 조립 실수라 싶다. 
(하드웨어 조립 실력도 없다니... A/S를 맡길 수 있을지 걱정이다)

그래도 내가 가고나면 Edson과 친하게 지내야 되니, William과 Kelly선생님과 친하게 지내게 하기 위해서 악역은 내가 모두 하고 가기로 했다는 것에 만족할 따름이다.
** 오전 수업이 없었음에도 나가서 확인하고 오후 수업도 당연히 진행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