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Project

컴퓨터 설치 -기증식 2일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9. 29.
월요일 9시 설치 시작한다 했다. 그래서 언론 홍보하기 위해서 기자들을 부르기도 했는데, 오전에 물건만 놓아두고 사람이 오지 않았다. 거기다 하드디스크가 따로 조립되지 않은체 배달 되었다. 여기서 부터 이들 업체의 마인드를 이해했어야 했는데, 일일이 체크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것이 화근이었다. 

체크! 체크! 그렇게 토요일 계획되었던 것을 27일 월요일 배송하고, 저녁에 Edson이 와서 하는 이야기가 인터넷 요금 청구서(factura)를 프린트해서 배송해야 된다고 했다. 왜 설명을 안했을까! 설명하면 이해주었을 텐데, 그래서 내일 28일 화요일 오후4시 까지 와서 하자고 했다.

한데 28일 컴퓨터를 학생들에게 놓아두게 한 뒤 오후 4시에 와서 하드 디스크 이미지를 복사해서 하나씩 설치하는데, 이런 거의 14대 정도 설치하는 것을 본 뒤 한 대의 컴퓨터를 확인해보니 2009년11월20일 이미지다. 이런 이미지 확인하라고 안하는 것을 의심해서 했더니 이렇게 되었다. 거기다. 전날 준 학생들을 위한 시디이미지로 만들어 복사해 달라고 한 것을 안해주었다. 열받아!

9월30일 기증식 끝난 뒤에 확인해야지! 하지만, 인터넷라인 설치는 제대로 해놓아서 그 금액은 29일 지불했다.








상자 정리는 내가 했다. 일을 어떻게 해야 효율적인지 보여주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