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Work

시험 출제 및 성적 처리 주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0. 7.
선거주간으로 10월4일 월요일을 쉬고 대신에 10월 8일 금요일 수업하기로 결정했더라! 우띠~~ 금요일 연휴여서 차차포야스를 다녀오려고 했는데... 하지만, 더 급한 문제가 있었다. 3학기가 10월15일로 끝나는데 그전에 시험출제 및 시험 치루고, 공책검사하고 출석점수 합산해서 성적처리까지 완료하고 학생들 점수가 맞는지 최종 확인까지 해야 된다!

다행히 잔머리(?) 굴려서 1학기/2학기 시험중에 같은 문제를 골라내겠다고 했다. 학생들이 공부를 하지 않고, 성적에 연연하지 않으니까 쇼크 줄 목적으로 컴퓨터실 앞에 성적을 공개해볼 예정이다. 이것이 제대로 된 방법이 아니지 않냐고 생각할 교육자도 있겠지만, 공부하지 않는 학생들의 참여 유도할 목적이기에... ...

5학년/4학년/2학년/1학년 시험 완료/ 내일 3학년 시험만 치루게 하면 완료!

시험 끝내고 쉬는 시간과 연결되어 있어서 4학년에게 음악 좀 들려주고 있다. (다시는 음악은 안들려줘야지!
멀티미디어실이 노는 공간으로 보이기보단 공부하는 공간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공간이 되어야지!
집에서도 들을 수 있는 로맨틱음악이나 쿰비야를 들려줄 필요는 없는 것이여~~)

TV가 그래도 아이들을 시선을 잡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빔 프로젝트의 경우는 교실을 어둡게 해야 되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어 잘 구입한 것 같다.

2학년 시험 치는 모습 한 컷 (사진이 없으면 글로 설명해야 한다. 그리고 사람들은 읽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