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SeeAndFeel

[테마있는여행/재미Fun] San Gil(2) - 래프팅Canotaje (Rio Suarez)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 24.
새벽 1시30분에 도착해서 잠을 잤는데 많이 뒤척거렸던 것 같다. 피곤하긴 했나 보다. 8시쯤에 샤워하고 Ela와 이야기해 12시30분에 생애 첫 래프팅하러 가기로 했다. 140,000 COP ($76, 원화로 약 9만2천원) 였다. (사진 촬영 포함 가격) 
12시30분 픽업이랬는데 정확한 시간에 도착해 사무실에 가서 돈 내고, 생명담보서(?) 싸인과 지문찍고 팔목에 뭔가 하나 묶이고 출발했다. 보트 하나에 4명씩 타고 내려갔는데 그런대로 재미있었다. 2H 정도 걸린 것 같다. 중간 중간 쉬었고, 두군데 수영도 좀했다.  래프팅 한 곳 suarez라  불리는 강이었다.
 
정말 래프팅만 하러 콜롬비아에 온다는 건 바보 같은 짓인 것 같다. 그것도 긴 버스 여행까지 합친다면... 그래도 내일 패러글라이딩이 기다려지긴 한다.


8명 교육받는 중


래프팅 끝나고 나니 카약이 정말 재미있겠다 싶더라!


겁먹는 나!


이렇게 2대의 보트에 ... 재미난 건 보트 재료앞에 Made in Korea라 적혀 있었다. 헨리(우리 보트 조종)말로는 재료는 한국에서 제공했고, 만들기는 미국에서 만들었다는데... 만들었는데 왜 Made in USA라 안하고 Made in Korea라 했을까 궁금했다. 



래프팅 해보니 보이는 것이 위험한 것은 아니다. 보이지 않는 숨은 바위가 더 ......


언제나 이상하게 난 카메라만 보게 된다. 왜냐구. 그렇게 리얼하진 않았기에.


옆에서 한 컷더 


중간에 카약 타고 사고 대비해 따라 온다.


파도를 사진으로 보면 거세고 힘들것 같지만 그냥 재미나기만 했다. 나는.


잘나온 사진 하나 더!






중간에 이렇게 수영할 수 있는 곳이 2군데나 되었다. 나역시 ... 긴 운동복을 벗고 점프


수영복만 있고, 서바이벌(?) 중

물살이 잘 나와서......


우리 멤버.


마지막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