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Work

두번째 저녁 수업/Pre Basico 진행도중 정전 (황당*_*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18.
선생님들과 의논 끝에 컴퓨터 자격증을 주는 선에서 기본 과정을 11월과 12월에 하자고 해 놓았고, 오늘 2번째 시간으로 pre basico 시간을 마무리하고 내일 부터 저녁 18시30분-21시30분 수업을 진행하려고 했다.

선생님들의 참여가 저조한 것이 서운했지만, 기본 과정 들어가기 전에 기초 과정을 2시간 가지기로 계획해 두었기에 그렇게 밀고 나가기로 마음먹었다. 늦게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30분 늦게 6시30분 부터 준비한 PPT 보여주면서 설명하고 있는데, 10분 쯤 흘렀을까! 이런 *_* 정전 사태!!

바로 플러그 전부 빼고, 두꺼비집 내려놓고, 다들 집으로! 한데 날씨가 험악해져 비는 오지 않았지만,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Kelly 선생님 왈 15년 정도에 한번씩 기상이변이 있었는데 이번이 그런게 아닐까 걱정했다.  집에 와서 멍하니 생각하다보니 이런 내일 부터 본격적인 수업이 진행되어야 12월 방학전에 선생님들과의 약속을 지킬터인데 ......

고민하다가 역시나 적극적 행동으로 나가기로 하고 이번엔 이렇게 광고지(?)을 만들었다. 

오늘 수요일 오전에 가서 컴퓨터 앞에 붙이고, 목요일 오후와 저녁에 수업 하고 금요일 부터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계획해 두었다. 서둘지 않으면 컴퓨터만 달랑주고 아무것도 해보지도 못하고 가는 사태가 벌어질터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