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Work

아마조나스 커피 2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7. 23.

친구 승진의  여친이 바리스타라 한다. 그래서 유월부터 보내준다는게 이제야 구입해 보냈다. 이번엔 운좋게 실험실에 들어가 품질 검사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대략 400명 정도가 커피 농사 조합에 가입되어 있고, 15명이 근무하고 있다고 한다. 저번 글(http://juliocorea.tistory.com/148)을 보면 왼쪽은 보관 창고라는 것을 알 수 있겠다. 거기에 2층에는 사무실이 있다고 한다.

생일날 갔는데, 커피 한 봉지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 감사할 뿐이고, 하지만, 친구녀석이 필요한 것이라며 반은 값을 치루었다.

[아래는 아마조나스 커피 조합을 실험실 및 Jefe 사진]

여기 커피가 미국독일 etc 수출된다고 한다.

커피 볶기전의 모습이다. 이것을 볶으면 내가 아는 모양의 커피가 되고,
그것을 기계에 갈면 커피가루가 되는 것이다.

어떤 기계인지 몰라서 한 컷.

일일이 이렇게 표본 추출해서 품질 검사를 하는 것 같다. ( 설명의 반을 못 알아 듣고 *_*)

설명하면서 꼼꼼하게 말해주는 연구원, 커피를 까고 난 후의 모양새

연구실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어서...

커피 효용이 판넬로 만들어져 있었다.

한 컷 더

조합장(Jefe) 라고 한다. 그래서 한 컷 (왼쪽 소개 게시판을 보니 나도 구경가고 싶어 물어보니
언제든지 된다고 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