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u2009-2011/SeeAndFeel

이키토스 - 아마존강을 보았다. 와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26.

05.25.
새벽 5시에 일어나 샤워,
630분쯤에 호텔 체크아웃, 모또딱시 타고, 공항 도착해서 대략 1시간 기다려 비행기 타고 리마에 9시30분에 도착해 버스타고 유숙소로 돌아옴  - 이키토스 아마존 여행 끝

05.24.
아침 5시 기상. 어제 만난 모또딱시스타를 불러 정류장 가서 4명이 모여야 가는 택시타고 출발! 사람들이 바로 있어 기다리지 않고 Nauta. 택시 안에서 Marly Alina justica사람을 만나 재미나게 이야기하고, 듣고 있는 gian marco의 mp3 들려주...... 그렇게 재미나게. 경찰서에 근무하는 두 아가씨는 토/일은 이키토스에서 지내고, 월-금요일까지는 Nauta 지역에서 지낸다고 한다. 월요일 근무 첫날이라 바빠, 거기서 근무하는 현지인을 소개해줘 배타러 갔다. s/45에 배 한척을 예약해서 움직였다.

마라뇽강과 우까얄리강이 만나는 아마존강 시작지에 있는 전망대(최근 건설한 것 같았음)를 보고, 관광물품을 s/40씩이나 구입해 돌아왔다. Movistar s/15를 충전해서 Marly에게 전화를 했는데점심시간이 안되어 먹지 못한다고 했다. 근무시간을 이렇게 칼같이 지키다니......*_* 그냥 점심 안 먹고 이키토스로 돌아오는 택시를 탔다. 한데 오는 도중 펑크가 나서 15분 기다려 돌아왔는데 오후 230분 쯤 되었다. 어디 다른 곳을 가려다 그냥 호텔에 와서 샤워하고 에어컨 방에서 졸다가 [스타일] 소설책 완독! 이럴 줄 알았으면 Nauta에서 기다려 Marly, Alina와 점심이나 먹고 재미난 시간 보내고 올 걸! 후회막급. L형이 이키토스 호텔에 도착해 함께 저녁 먹었다. 이키토스가 좁긴 한가보다 K의사를 만나 인사도 나눴다. 다행이다함께 거닐다. 상점에서 콜라,물 사가지고 들어왔다.

아침: 과자, 점심: 과자,음료, 저녁: pollo a la brasa.
모또s/3, 꼴렉띠보 택시s/20, 배삯s/45, 모또s/1.5, 전화모비스따s/15, san luis s/1.2, 콜라s/1.7, 요구르뜨s/4.7 (s/7.6)

05.23.일
리마에서 다미와 이야기하다 비행기 놓치는 줄 알았다. *_* 어쩔 수 없이 중간 버스에서 내려 택시타고 공항 감. 이키토스 공항 도착해 마중 나온 택시 타고 Doral Inn hotel (065- 243386,65-965-750-645)에 왔다선불로 지급해 달라해서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꿔야 되는데 하면서도 L형이 여기 근무하는 K의사 정보를 통해 알게 된 곳이란 설명에 믿고 s/130에 이틀밤 자기로 했다그냥 자려니 그래서 plaza de armas 구경하고여행대리점에 가보니 아마존강 시작지인 Nauta까지 얼마냐고 하니 $120 달란다이런 날강도 같으니...... 그냥 나와 모또 택시기사 한명과 흥정에서 Bellavista 와 춤추는 해방공간을 잠시 구경후 호텔 앞 슈퍼에서 먹을 것을 구입하고 들어와 샤워하고 취침.

아침:과자,점심:햄버거,저녁:잉까콜라,과자

공항세s/19, 호텔숙박비s/130, 시내투어모또s/5, ((프링걸스s/6.8, ritz2s/2.0, 웨하스3s/3.9, 요구르뜨s/4.8, 잉까콜라s/3.4, 삘쎈s/2.5,빠빠스 과자s/5.5(=s/28.90))

'@Peru2009-2011 > SeeAndFe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찍으면 꼭 보여주자  (0) 2010.06.03
채점 및 시험지 풀이  (0) 2010.06.03
고흐 전시회  (0) 2010.05.22
모터싸이클 다이어리 - 체 게바라  (0) 2010.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