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To Again

항공 마일리지 관리하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2. 25.

LAN.com을 가입해서 적립하거나, 제휴회사중에 JAL이 있다고 하는 소리도 들었는데 잘 모르겠음. 스페인어도 모르는데 사이트 보고 있으니 정말 짜증났다. 하지만,하루 20분 정도 3-4일 접속하면서 이런 저런 시도 해보니 적응이 되더라!

*할인 받은 항공료는 적립이 200 만 된다. 할인 받지 않았을 경우는 800 정도 적립(Lima-Chiclayo기준)


카테고리 성격이 준비를 겸하고 있음으로 적어보기로 하고... ...

이번 한국으로 돌아가면서 KoreanAir 사이트에 가서 아뒤/비번 찾고, 이메일로 정리하면서 마일리지도 관리해야겠다 싶었다. 그리고 왜 아시아나 탄 것도 있는데 아쉽기도 하다! 하여튼 국내선은 10번 밖에 이용한 것이 없고, 페루 간다고 적립된 금액이 거의 6000 정도 된다.

아직 얼마 정도여야 어디를 날라갈수 있을지 모르지만 국내 복귀 비행기(아시아나가 $10 저렴했지만 그냥 대한항공 표 구입)까지 합쳐서 가능하면 연말에 일본에 다녀오고 싶다. 페루에 살면서 가장 아쉬웠던게 좋던 싫던, 좋던 그래도 이웃국가였는데 너무 소홀히했다는 것과 배울게 제법 많을 것 같단 생각이 페루와서 들었기에 그렇다.

마일리지] 페루 LAN (칠레회사인데 페루 항공사를 M&A했다. 남미 전 대륙에서 가장 잘 나가는 항공사쯤 될 것 같다!) 역시 대한항공하고 어떻게 엮여 있는 회사이니까, 잘 확인해서, 마일리지라도 제대로 받아보려고 노력해야지! 그건 느린 인터넷 보면서 열안받고...한국가서 해봐야지!!

** 마음에 들지 않는 하나! 역시나 대한항공 페이지는 IE로 접속해야 된다. 9베타를 인스톨했는데, 혹시나 싶어 호환모드로 사용중!

** 땅덩이가 크고 바구아 그란데는 외진 곳이라 시간을 아끼기 위해선 이렇게 비행기를 많이 탔다. 거기엔 현지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어 약간은 저렴해서 그런 면도 있음.

우리나라가면 비행기 탈 기회야 제주도 말고는 없을 듯 한데 ㅋㅋ

2009년엔 미국->리마 오는 것을 마일리지 받았다. 그리고 가입 포인트까지 ㅋㅋ (2009년 lan만 9회 탔다)

2010년에도 9회 탔다. +2회가 표시 안되는데... (마일리지로 Iquitos 다녀온 것은 프린트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