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StopThinking

[파견 앞두고] 스페인어 조언 부탁해요 (수정한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31.
사용하기 위해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익사이팅한 일입니다.
한달간 스페인어 배웠습니다.
좀더 앞으로 나간 것 같습니다.

매일 꾸준히 조금씩 해야겠고...
우선은 문화를 알려고 노력중입니다.

페루는 스페인어를 사용하지만,
그들의 문화를 알아야 되겠지요?
여유가 되면 스페인도 알고 싶긴한데,
우선은 페루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명동에 갔는데 ocho8가 있더라구요. 8을 ocho라고 하죠!

uno, dos, tres, cuatro, cinco, seis, siete, ocho, nueve, diez (1-10까지)
=====================

아침에 두서 없이 조언을 구하는 블로그 포스팅했다가 정말 웬만해선 지우지 않는데, 지워버렸습니다. 마음은 이미 참가로 기울었는데, 고민할 필요는 없단 생각에서죠! 하지만, 참가 신청서는 24일 화요일쯤에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그래도 깊이 깊이 생각해봐야겠지요!

검색해보니 페루가 에스파냐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페인어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
페루로 가게된 사연은 http://www.koica.go.kr 한국국제협력단에서 일반협력요원으로 선발되었기 때문입니다. 3월 한달 교육을 받고서야 최종 결정이 나겠지만, 현재로선 100% 갈 것 같구요! 다만, 이놈의 언어가 문제이긴 해서요!

영어도 잘 못하는 수준^^; 에서 에스빠냐어를 해야 되는지 자신이 서지 않지만, 뭐 해 볼랍니다. 도전하는 자가 이루는 거겠지요! "청춘표류"를 생각하면서...

그래서 검색해보려다, 우선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께 조언을 구해봅니다.
에스빠냐어 학습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한달 동안 열심히 하면 되겠으나, 그래도 10일 동안에 알파벳이라도 떼야 ㅋㅋ 그래서 지금 도서관 출발전에 글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