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u2009-2011/Work

1학년 Primaria 선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16.
컴퓨터실 칠판은 분필을 이용하지 않고, 락커펜을 이용한다. 거기다 내가 자주 쓰기 시작하니 금방 연해지는게 일수다. 그래서 검정색, 파란색,빨강색, 초록색 이렇게 색깔별로 두개씩 사두었다.
ㅎㅎ 그런데 1학년 Primaria 학생들이 검정색, 파란색, 빨간색을 선물로 또 주더라! 행복할 따름이다. ㅋㅋ

제가 사용하는 칠판

아이들이 준 락커펜으로 빨간색 세가지, 파란색 세가지, 검은 색 세가지가 됩니다. ㅋㅋ


이애들이 1학년 똘똘이 들입니다

참여도가 높아 수업하기 좋은 1학년들이죠!